New Jersey
멀리 뉴저지에서 인사드립니다. 미주 총연합회가 시작된 이후, 타 지역 교우회 소식을 안방에서 수시로 듣게 되고, 모교 소식도 시시각각 듣게 되어, 미주에 있는 우리 교우들이 모두 한 식구가 된 느낌입니다.
그동안 김성철 총연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원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저희 뉴저지 교우회에서도 더 열심히 활동하여 훌륭한 전통을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들 가정에 행운과 만복이 깃들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뉴저지 교우회장 강완모 드림
Seattle
시애틀 지부의 김영헌입니다.
미주 총연합회 김성철회장님을 비롯, 그리고 모든 임원분들 한해 수고가 대단히 많으셨습니다. 미주 총연합회가 미주 교우회의 항상 든든한 지렛대가 되어주기 때문에 우리 미주 지부들이 더욱 더 성장하고 활성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우리 고대인들의 마음속 깊이 가지고 있는 고대 정신, 고대 사랑이라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미주 총연합회 모든 분들의 많은 협조 및 지원에 감사 드리오며 즐거운 송년행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감사합니다.
시애틀 지부 김영헌 드림
Calgary
호랑이는 한 해가 가고 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다만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꿋꿋한 기상과 불굴의 정신으로 살아갈 뿐이지요.
언젠가는 스러져 사라지겠지만
그러나 아무런 두려움없이 살아가는 그 늠름함처럼
우리 안암골 호랑이들도 굳센 마음과 뜨거운 열정으로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도 오늘처럼 마음껏 포효하며 살아갑시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과 가정의 건승을 축원합니다.
캘거리 교우회 이재훈 드림
New Jersey
김성철 총연합회 회장님 그리고 모든 집행부 임원님 또한 각지역 여러곳에 계신 자문위원님들의 그동안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모교애 와 총연합회의 큰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54학번 경제과 백운철 드림
Philadelphia
김성철 회장님 및 여러 임원님들의 그간의 노고를 잘 알고 있습니다.
거리관계로 송년행사에 참석은 못하지만, 장기간의 경기침체에도 기죽지않는 고대인으로
새해를 맞으시길 이곳에서 빌겠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박희중 (신방 72) 드림
Hawaii
총연 회장님과 모든 임원들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
과거보다 더 좋은 것은 미래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후회보다 더 좋은 것은 새로운 일을 하는 것입니다.
어제보다 오늘은 더 겸손한 마음으로 성탄과 새해에는 많이 사랑하시길 소망합니다.
하와이에서 71학번 윤성호 드림
New Jersey
미주 총연합회를 이끄시는 모든 분들 그리고 모든 교우들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축복 받으시고,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심은 물론 하시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우리 교우회도 함께 성장하는 일이 일어나기를 기원합니다 .
사회학과 67학번 이근진 드림
Washington DC
김성철 총연회장님은 이미 국제재단에서 고대를 위하여 열성을 쏟으시는 모습을 보아왔던 터라 든든하게 초석을 놓으시리라 믿고 기대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회장님을 도와 오늘에 이르게 하였으니 자랑스럽고, 앞으로 계속 발전하여 모교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게 되리라고 믿습니다.
김숙자 드림
New Jersey
I always closely watching KU Amrica's activities which is excellent job you did from the beginning. Please have a Wonderful & Healthy New Year in 2012 with All of You and Families.
Best regards,
kisung Bae/N.J. 배기성 드림
San Francisco
교우회 여러분 어려운 한 해였지만 참으로 수고 많았습니다.
새해는 이제 긴 터널에서 벗어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바깥 세상에서 그렇다 하더라도 우리는 우리들의 밝은 세상을 만들어 내십시다.
이원창 드림
Chicago
미주 총연합회의 발전을 위하여 봉사하여 주신 김성철 회장님을 비롯하여 그외 각자의 분야에서 수고하여 주신 임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 임원진들의 열정과 희생이 있엇기에 그 어느 학교의 총연합회 보다도 활성화된 단체로 발전할수 있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고대를 졸업한 한사람으로써 나 자신은 국외자의 입장이 아니었나 하는 자괴감이 들기도 합니다. 송년회에 참석하신
선후배 교우님께 새해에는 더욱더 모든 분야에서 발전하시고 건강하신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기훈 드림
Hawaii
Hawaii 고대 교우회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신 미주 총연 김성철회장님을 위시하여
끊임없는 연락망과 소식을 통하여 맺어지는 인연에 무한한 감사를 들이며,
미주 총연합회의 끊임없는 발전과 다가오는 2012년의 축복과 사랑을 Hawaii 에서 보내드립니다.
Hawaii 고대 교우회 회원 일동
회장 김이옥석 드림
Chicago
올해도 총연합회를 위해 많은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김성철 회장님 이하 모든 임원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카고에서는 지난주 모교 김병철 총장님 내외를 모시고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즐겁고 따뜻한 모임이 되었음에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되십시오.
최창익 드림
San Francisco
북가주 교우회 회장 류성욱입니다. 3년전 LA에서 개최된 미주총연 창단식에서의 감동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미주 각주와 멀리 남미에서 까지,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모이신 많은 선배, 후배님들의 열정의 아직도 저희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미주에 사는 저희 고대교우님들을 아우르고, 또 모교의 발전의 초석을 마련하여 주신 미주 총연 회장님, 임원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려대학교 미주교우 총연합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려대학교 북가주 교우회 회장
류성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