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Los Angeles 교우회 메인홈 교우 위치맵 e-우체국Get the Flash Player to see this rotator.
입실렌티 바베큐 파티 - 06/11/11 Griffith Park
11/21/2024
Los Angeles 지부에서는 지난 6월 11일 11시, Griffith Park에서 입실렌티 교우와 가족 열 세 명이 남가주 교우회 박중근 회장님 부부를 모시고 바베큐 파티를 조촐하게 하였습니다.
보슬보슬 비가 내리는 흐린 날씨였지만 입실렌티 자녀 네 명을 포함 모두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특히 회장님께서는 토요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오렌지 카운티에서 일부러 먼 길 달리셔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시고, 앞으로의 교우회 사업 계획에 대한 비젼 소개와 더불어 입실렌티의 젊은 의견을 모으셨으며, 격려의 말씀과 함께 입실렌티 활동기금 $1,000을 도네이션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기금은 다음 모임을 더 활발하고 알차게 계획하는데 소중하게 쓰일 계획을 의논하였습니다.
바베큐가 끝나고는 모두들 헤어지기가 아쉬워서 2002학번 이태화 후배가 경영하는 존슨 부대찌개 (JOHNSON HOUSE 3377 Wilshire Blvd #100 Los Angeles, CA 90010 TEL: (213)389-9946)에 모여 2차를 가졌습니다. 모임의 막내뻘인 이태화 교우는 이 날 모임의 엘에이 갈비와 와인삼겹살 구이를 비롯한 음식을 준비해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오석 교우의 어머님께서도 많은 양의 김밥을 준비해주셔서 어머니 손맛이 그리운 젊은 교우들을 기쁘게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실렌티 모임의 연령 특성상 젊은 부모들이 많은데, 외국생활의 어려움과 가족이 가까이 안계신 이유로 한자녀 가정이 대부분입니다. 형제가 없는 아이들이 어울려 놀며 즐겁게 지내고, 교우들은 서로 정보 교환도 하고, 육아와 교육에 도움도 주고 받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이어서 다른 어떤 모임보다 끈끈하다고 생각합니다. 더 나아가 우리의 자녀들 세대에서도 고대가족 쥬니어로서 부모 세대에서 해왔듯이 그들끼리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며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었으면..하는 개인적인 소망도 가져봅니다.
로그인 하시면 이 글에 대한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LOG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