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2월 9일, 워싱턴주/시애틀 교우회의 40주년 기념 행사 및 송년 모임이 렌튼의 Fairway Country Club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교우님들과 함께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막걸리 찬가와 함께 막걸리로 건배를 하면서 행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교가 및 교호제창, 고대 홍보 영상과 정기 고연전 영상을 시청하였고, 회장님 인사 말씀과 장학회/골프회/재무/2013년 활동 계획에 대한 보고로 정기총회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워싱턴주/ 시애틀 교우회 40주년을 맞아 교우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신 교우님들께 시상을 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공로상을 수상하신 황수철 교유님 및 장진섭 교우님, 올해의 자랑스런 고대인상을 수상하신 김준배 교우님, 기부왕상을 수상하신 이무근 교우님 모두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베스트 드레서상은 박우석 교우님이 선정 되셨습니다. 준비한 많은 선물을 나누어 드리기 위해 넌센스 퀴즈로 시작한 오락시간은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었고, 노래방 기계가 준비된 노래자랑 시간에는 노현숙 교우님이 인기상을, 김금옥 교우님이 대상을 각각 차지하셨습니다. 행운권 추첨과 마지막으로 뱃노래와 승리호 제창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그 날 건강을 회복하시고 자리해 주신 윤상근 회장님 사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목회자 교우님들중 참석하신 김유영 교우님과 강준원 교우님(중국 선교사로 가심) 두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사에 많은 후원을 해주신 윤상근 회장님(와인), 김남형 교우님($400 상당 건강 검진권), 박희정 교우님(달력), 김태엽 교우님(달력) 모두 감사드리며, 행사 장소 섭외에 도움을 주신 김금옥 교우님도 감사합니다. 항상 교우회의 모든 활동을 적극적으로 운영해 주시는 허정재 총무님도 감사드립니다. 뿐만아니라 그동안 교우회 모임에서의 사진을 출력하여 개별적으로 나누어 주고 이를 슬라이드 영상으로 제작하신 조성호 교우님, 행사 접수를 담당하신 노현숙/류근열 교우님 모두 모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교우회 행사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워싱턴주 / 시애틀 지역 교우회의 모든 교우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라며,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