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및 통신북남미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교우회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지역별 교우회에서 뉴스(News)를 등록하면 이곳에 자동으로 리스팅됩니다.
제4기 미주총연합회 회장에 Atlanta 교우회 안성호 회장 (기계 78)
Atlanta 에서 개최된 제 4차 전미주대회에서 취임
07/02/2014
Georgia 주 Atlanta 에서 6월 27일 -29일 개최된 제4차 고려대학교교우회 미주지부 총연합회 총회에서 Atlanta를 중심으로 하는 미동남부교우회 의 현 회장인 안성호 (기계78)교우가 총연합회 제 4기 회장으로 선출 되어 취임 하였다. 제3기회장인 New York 의 유재현(농경62) 회장단의 임기가 만료 됨에 따라 제4차 총회와 전미주대회를 Atlanta 에서 6월 27일 부터 29일 까지 3일간 개최하고 새회장을 선출 한것이다. 회장 선출은 6월 27일 저녁 Westin Hotel Atlanta Airport 에서 미주각지부에서 온 대의원총회에서 진행 되었다. 유재현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총회에서 안성호 교우를 만장 일치로 차기회장으로 선출 하였다. 이어서 6월 28일 저녁 Suwani 지역의 Bear's Best Country Club 에서 개최된 제4차 전미주대회에서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자리에는 한국에서 고려대학교 교우회 주선회회장께서 이명식 부회장 및 장광준 사무총장 과 함께 참석 하여 안성호 신임회장 취임을 축하하였고, 고려대학교 김병철 총장께서 축하 메세지와 화환을 보내왔다. 또한 연세대학교 동문회 미주총연합회에서 축하화환을 보내왔다. 아울러 교우회 주선회 회장이 이임하는 유재현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전달 하였다. 또한 이자리에서 전임 유재현 회장이 총연합회 기를 신임 안성호회장에게 전달 하였다. 제4차 전미주대회는 29일 아침 Westin Hotel 에가진 고려대학교 국제재단 이사회를 끝으로 마감 되었다.
로그인 하시면 이 글에 대한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