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및 통신북남미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교우회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지역별 교우회에서 뉴스(News)를 등록하면 이곳에 자동으로 리스팅됩니다.
2009 Dallas 고연전 동문 골프대회 성황리에 개최
영원한 맛수! 우정의 샷대결! 2009 고연전 골프 대회
10/14/2009
고려대학교 달라스 교우회 (회장 박영남)의 주최로 연세대학교 북텍사스 동문회 (회장 신상석)와 함께 지난 10월 10일 토요일 오후 베어크릭 골프장에서 2009달라스 연고전 동문 골프 대회를 가졌다. 양교의 동문과 배우자등 60여명이 참여한 2009연고전 골프대회는 한국 대학가운데서 오랜 역사와 빛난 전통을 자랑하는 사학의 쌍벽으로서 함께 나누어온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번 골프 대회에는 57학번 선배부터 06학번 후배까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운동하며 덕담을 나누고 선후배의 끈끈한 유대감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골프대회를 마치고 나무가 있는 집에서 가진 뒷풀이 자리에는 골프대회에 참가하지 못한 교우들도 함께하여 모두 70여명이 모여 학창시절의 추억을 나누고 우애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최근에 홀인원을 기록한 고려대학교 57학번 이귀임 선배에게 많은 양교 동문들이 축하하는 가운데 기념패를 전달하기도 하였습니다. 매년 양교에서 번갈 아 주최해 온 행사로서 홀수 년을 맞아 고려대학교 교우회가 추최하여 연고전으로 명명된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선배조와 여성조에서 승리한 연세대학교 동문회팀이 후배조에서 승리한 고려대학교 교우회팀을 종합 전적 2:1로 종합 우승을 하여 지난 몇 년간 고려대학교 교우회에 빼앗겼던 우승컵을 찾아 갈 수 있었습니다. 박영남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달라스에 함께 한 양교 동문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음을 내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버팀목으로 자리잡아 가자며 격려하였고, 신상석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지역 동문회를 아울러서 함께 좋은 뜻을 가진 행사로 키워가자는 바램을 피력하였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이 글에 대한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