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및 통신북남미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교우회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지역별 교우회에서 뉴스(News)를 등록하면 이곳에 자동으로 리스팅됩니다.
2010 Dallas 교우회 신년 하례식
경인년 호랑이해에 새롭게 포효하는 달라스 교우회
02/19/2010
신년 하례식 광고에 삽입되었던 호상비문으로 우리 달라스 교우들의 벅차오르는 마음을 담은 고려대학교 달라스 교우회 신년하례식이 지난 1월 23일 토요일 저녁에 있었습니다. 고대교우 40여명과 그 가족들이 함께 어울렸던 경인년 호랑이해 신년하례식에서는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며 그 동안 수고해 주신 박영남(경영 58) 교우회장님 이하 임원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또한 새로운 회장 선출 및 회장단 선임이 함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특히나 앞으로 교우회를 짊어질 젊은 그대들이 대거 참석하여 더욱 기분 좋은 행사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가오는 두 해를 이끌어 갈 신임 회장으로는 김성두(기계 75) 교우가 만장일치로 선출되었고, 신임회장님의 교우회를 더욱 활성화하시고자 하는 열의에 따라 회장단을 확대하여 기존의 부회장과 총무외에 여교우 부회장, 여교우 총무, 그리고 기획이사를 포함하여 모두 6명의 임원진이 활동하는 달라스 교우회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회장 김성두 (기계 75) 부회장 장하운 (사회 78) 최성호 (원예 79) 총무 송인철 (경제 88) 정영숙 (영문 83) 기획 송창은 (경제 91) 신임회장단은 앞으로 작은 규모의 모임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하고, 인근 지역의 유학생 교우들도 돌아보는 시간도 만들고, 또한 고연전 골프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힘을 모우겠다는 포부를 피력하였습니다. 식사와 1부 행사와 2부 여흥을 다 마친후에도 아쉬움이 많이 남은 교우들이 가족까지 동반하고 다른 장소로 자리를 옮겨 늦은 시간까지 새로운 회장단을 격려하고 오랜 만에 함께한 교우들의 회포를 마음껏 풀어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이 글에 대한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