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및 통신북남미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교우회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지역별 교우회에서 뉴스(News)를 등록하면 이곳에 자동으로 리스팅됩니다.
토론토 교우회 소식
10/11/2011
이번 달 우수 교우회로 케나다의 토론트 교우회가 선정되었다. 토론토, 교우회는 100명 정도의 교우들이 이 동훈( 74 지질) 회장님을 중심으로 우애와 단합된 교우회로 운영되고 있다. 잘 정비된 웹사이트( www.koreauniversitytoronto.com)를 운영하여 이 지역 교우회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고대 미주 총연합회의 웹사이트를 링크시켜 이 지역 교우들이 총연합회 소식도 접하고 타지역 교우들 소식도 접할 수 있도록 해 배려하고 있다. 교우들의 소모임 활동도 활발하다. 글을 쓰는 교우들 모임인 석란회,골프 모임, 테니스 모임, 바둑 모임, ROTC 모임, 고대 해병대 모임, 사물놀이 모임등 교우들의 개성을 존중한 다양한 다양한 모임이 있다. 특히 석란회에는 이미 135개의 글들이 올라와 있는데 유익하고 재미있는 읽을 거리가 많다. 한번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교우 컬럼을 통해 교우둘이 자신의 사회적인 견해를 피력할 수 있게 하면서 고대인의 비판 의식을 여전히 살리고 있다. 매년 총 여덟 번의 공식 행사를 개최한다. 그 중에 정기 고연전 골프 대회도 개최하면서 고대인의 정체성을 다져 나가고 있다. 토론트 교우회를 이끄는 임원진은 회장, 부회장, 총무, 재무, 감사 그리고 간사를 포함한 6 명의 임원진이 있다. 임원진의 임기는 일년으로 회칙에서 정하고 있다. 정기 총회는 매년 2월에 개최되고 새임원이 선출된다.
로그인 하시면 이 글에 대한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