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및 통신북남미에서 활동하고 있는 고려대학교 교우회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지역별 교우회에서 뉴스(News)를 등록하면 이곳에 자동으로 리스팅됩니다.
2010 달라스 고연전 골프 대회
안암 호랑이의 붉은 기상을 드높이 떨쳐...
09/23/2010
달라스 교우회는 지난 9월 18일 2010 정기 고연전 골프대회를 가졌습니다. 금년 고연전 골프대회에 많은 교우여러분들이 참석하셔서 안암의 기상을 떨쳤습니다. 아래에 첨부하는 연대측에서 제공한 보도자료를 첨부하오니 다시금 승리를 만끽하며, 달라스 지역에서의 양교의 우애를 돌아보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대회 사진들을 함께 첨부 파일로, 그리고, 연대측에서 찍은 사진은 아래의 링크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북텍사스 동문회 (회장 김충회)의 주최로 고려대학교 달라스 교우회 (회장 김성두) 와 함께 지난 9월 18일 토요일 오후 인디안 크릭 골프장에서 2010달라스 고연전 정기 골프 대회를 가졌다. 양교의 동문과 배우자등 70여명이 참여한 2010 고연전 골프대회는 한국 대학가운데서 오랜 역사와 빛난 전통을 자랑하는 사학의 쌍벽으로서 함께 나누어온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번 골프 대회에는 57학번 선배부터 98학번 후배까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운동하며 덕담을 나누고 선후배의 끈끈한 유대감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골프대회를 마치고 청기와에서 가진 뒷풀이 자리에서는 학창시절의 추억을나누고 우애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년 양교에서 번갈 아 주최해 온 행사로서 짝수 년을 맞아 연세대학교 북텍사스 동문회가 추최하여 고연전으로 명명된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고려대학교 교우회에서 우승을 함으로써 작년 연세대학교 북텍사스 동문회에 빼앗겼던 우승컵을 찾아 갈 수 있었습니다. 김충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달라스에 함께 한 양교 동문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에 버팀목으로 자리잡아 가자며 격려하였고, 김성두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지역 동문회를 아울러서 함께 좋은 뜻을 가진 행사로 키워가자는 바램을 피력하였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이 글에 대한 코멘트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